제   목 : [딥리페어] 해그리드 변신기(구매고객 후기)
작성일 : 2018. 01. 11 (09:50)
작성자 : nh@afd1f95c     파일첨부 : 마유다후기.jpg 조회 : 546



ㅋㅋㅋㅋㅋㅋ 파마하고 해그리드 같단 생각 해보신분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할수록 뿌듯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내가 찰랑거리는 머리결을 되찾다니 이건 신의 선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손상헤어가 아니라 헤어 라는 단어를 쓸 수 조차 없는 빗자루 같은 꼬불꼬불 이상한 스프링같은 머리결이었음.
그래서 손상이 심하신 분은 슬리핑 팩처럼 하고 자라고 해서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일부러 열손상 에센스도 쓰지않고 머리를 말림 .
손상이 너무 심해서 파마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ㅋㅋㅋㅋ 머리가 그냥 펴졌음 구불구불 펴졌음 그래서 더 해그리드 같았던건데
슬리핑 팩 한 다음날은 머리에 뭐가 가득 찬것처럼 뭐랄까 . 파마가 힘있게 생기는데 두꺼워진 느낌? 두꺼워진거같은데 실제로는 아닌 그런느낌있음. 그래서 에센스 밤을 너무 많이 발라서 살짝 미끄러운건가 떡진건가 싶었음
그래서 둘째날은 원래 평소에 하던대로 샴푸 트리트먼트 열손상에센스 에센스를 다함.
근데  우와 진짜
ㅇ와 아침에 너무 행복했음
내머리가 살아남 ㅠ_ㅠㅠㅠ 생명을 불어넣어준 느낌이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를 되살려주심 ㅠ_ㅠ 진짜 사진을 잘 찍지는 못했는데
비포(1)는 왼쪽 윗 사진 처럼 탱글탱글함이없고 정말 삼각김밥머리같앗음 . 
처음 사용한 날(2)은 머리가 그래도 조금 컬이 살아나고 힘이 생김
나머지 오른쪽은 지금인데  머리감고 말리자 마자 진짜 세상행복해서 오랜만에 셀카를 좀 찍음ㅋㅋㅋㅋㅋㅋ
핳 진짜 사랑합니다 개발자님
 머리가 엄청엄청 부드러움 . 애기강아지 털 아시는분은 거의 그정도랄까.
정말 너무 행복함
오른쪽 가운데 사진 보면 정면에서 봤을 때 삼각김밥도 탈출하고 머리가 차분해짐 
 윗사진은 왼쪽머리 맨아래쪽 사진은 오른쪽 머리인데 탱글탱글함과 찰랑거림이 사진에서도 느껴지지않나요 ?
저는 정말 만족합니다. 안맞으면 환불하려 햇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잘쓰겠습니다. ㅠㅠㅠ
비밀번호 확인 닫기
name password
이전글 : [..] [딥리페어] 너무 좋아요.(구매고객 후기)
다음글 : [..] [딥리페어] 쫀쫀하고 좋아요(인스타 체험 후기)